소개팅을 받는데 불편하고, 길가다가 번호를 물어보자니 창피하기도 하고, 하지만 연애는 하고 싶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연애통로가 바로 온라인입니다.
그런데, 온라인에서 만난 사람들은 쉽게 믿을 수 있을까요?
오늘은 온라인에서 만난 여자와 잘 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어플이나 오픈채팅을 통해 그 연애가 시작되었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이야기를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온라인에서 만난 여자와 오랫동안 사귀는 법!?
온라인에서 만난 상대와 오랫동안 사귀기 위해서는 바로 첫만남에 모든 것을 걸어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또 그 이유가 무엇인지 살펴봅시다!
1. 무조건 XX 얘기해라
실제 국내 온라인 어플에서 실시한 데이트에 따르면, 첫 만남에서 호감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확률이 무려 40%나 되었다고 합니다.
이걸 방지하고 나의 매력을 올리기 위해서 일단 무조건 많이 얘기를 해야 합니다.
온라인 만남에서 가장 치명적인것은 바로 파트너에 대한 환상입니다.
직접 만나기 전까지 상대를 향한 환상은 쉽게 커지죠!
하지만, 환상이 깨지는 순간 충격은 그만큼 더 크게 다가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상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는 첫 데이트를 하기 전에 그 사람과 충분히 대화를 이어가야 합니다.
만나기 전에 대화를 많이 나눠야만 상대에 대한 실망도 줄일 수 있고, 상대를 더욱 자세하게 파악해서 나가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줄어들게 됩니다.
2. XX 노출하라
많이 노출하세요.
하지만, 여기서 오해를 하면 안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노출이란 그 사람에게 여러분이 어떤 사람인지를 더 많이 알려주라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사람을 만날 때에는 누구나 불안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상대의 정체가 불확실하니깐요.
반면에 자신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는 사람에게는 호기심과 믿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 사람을 더 알아가고 싶어지고요.
그렇게 때문에 최대한 나를 많이 노출해야 첫 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애프터도 쉽고 빠르게 이어집니다.
이처럼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려 노력한다면 상대가 당신에게 품고 있는 불안이나 막연한 환상을 덜어내게 됩니다.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언제일까요?
첫인상은 만난지 얼마만에 결정되는 걸까요?
1시간? 10분? 1분? 10초?
프리스턴 대학의 심리학과 교수인 윌리스 교수는 첫인상이 얼마나 빨리 결정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실험을 진행합니다.
윌리스 교수는 100명의 실험 참가자를 모집해서 여러 사람의 증명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첫인상을 평가해 달라고 요청했죠.
그 다음 교수는 한번 더 180명의 실험 참가자를 모집해서 이번에는 정말 짧은 시간 동안만 증명사진을 보여주고 첫인상 평가를 부탁했습니다. 1초, 0.5초, 0.1초로 나눠서 말이죠.
사진을 본 시간에 따라 첫인상에 대한 평가는 얼마나 달라졌을까요?
결과는 충격적이었습니다. 사진을 오랫동안 본 사람이나 0.1초 동아 본 사람이나 첫인상 평가에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다시말해서 첫인상은 1초안에 결정된다는 거예요.
이걸보고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결과값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 첫인상은 이성적으로 판단되는 것이 아니라, 본능적이고 무의식적인 판단에 의해 이루어진다.
- 만나기전이 아주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