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계, 이제는 절대 버리지 마세요!
스마트폰의 수명이 보통 2년이되고, 약정도 24개월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2년마다 핸드폰(스마트폰)을 집에 쌓아놓아요!
그래서 집에 쓰지 않는 스마트폰이 보통 2~5개정도는 되는데요.
오늘은 쓰지 않는 공기계 스마트폰을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지 알려드려보도록 할게요.
정말 꿀팁이니, 꼭 활용해 보세요!
공기계 활용법 1
차를 타시는 분들은 아마 공감하실 거예요! 스마트폰을 따로 또 연결해야하고, 기타 추가적으로 불필요한 것들을 셋팅해야한다는 것을요!
하지만, 공기계를 활용하면 이 또한 쉽다고 해요.
기존에 쓰던 핸드폰을 데이터 테더링을 사용해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하는 거예요! 전화하면서 유튜브 시청하거나 영화를 보실 때 추천드려요!
공기계 활용법 2
만약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 칭얼대는 아이 때문에 골머리를 앓을 거예요!
하지만, 아이에게 유튜브를 보여주면 성가신 일은 싹 사라지죠!
이때 사용하는 방법이 바로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인데요
현재 내가 쓰고 있는 스마트폰과 공기계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나눠쓰는 방법이에요.
많은 분들이 이렇게 활용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데요!
핸드폰 대리점마다 각각 다르니 아래 만들어 놓은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공기계 활용법 3
알뜰폰 이용!
많은 분들이 아직도 알뜰폰이 있다는 사실을 잘 모르고 있어요.
알뜰폰이 뭐냐고요? 바로 일반 통신사보다 좀 더 저렴한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요즘은 설비가 잘 되어 있어서 속도 측면에서도 전혀 문제가 안된다고 해요. 요금은 1GB에서 10GB까지 정말 다양해요.
무제한 요금제도 있고요!
하지만 높은 요금제 쓸 필요가 있나요? 현재 알뜰폰 통신사 기준으로 4GB를 한달간 사용하는데 요금이 9900원이라고 해요.
이 정도면 개통할만하지 않나요?
통신사별 사이트 하단에 남겨드리니, 집에서 안쓰는 스마트폰(공기계)를 개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페이지 참고하세요.
정말 가성비 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