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과 사주, 역학, 운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의 인생을 미리 볼 수 있는데요.
통계에 기반한 자료이다 보니 어느정도 신뢰성이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은 꽤나 중요한 내용입니다.
말년이 외롭고 같이 사는 남자라도 고생할 수 있는 여성의 운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00%에 해당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해당하거나 본인의 부인이 해당한다면 어느정도 조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기예보라고 생각하시고 보면 좋습니다.
관상, 사주, 성격을 통틀어 말년복이 좋지 않은 여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말년복이 좋지 않은 여자
말년이 외로운 여성분들의 첫번째 특징은 어디가더라도 눈치만 보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지 못하는 여성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시간이 흐를수록 남들에게 이용만 당하기 쉬우며, 재수가 없는 경우에는 큰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이런 여성들은 자식이나 남편에게까지 무시를 당할 수 있으며, 평생을 다른 사람의 눈치만 보면서 힘겹게 살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은 타고난 특질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의 노력하에 충분히 개선될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지금 말한 부류에 속하는 사람이라면, 지금부터라도 바꾸도록 노력하는게 좋습니다.
두번째는 관상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대가 크고 입술이 튀어나온 관상인데 자기의 자식자랑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정말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자기의 자식자랑만 하는경우 자녀가 어떤 행동을 잘하건 잘못하건 상관없이 그들의 자식만 두둔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되면 자식의 가치관이 제대로 잡히지 않고, 본인이 잘났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결국 이렇게 자란 아이는 본인 밖에 생각할 줄 몰라서, 본인의 부모를 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이러한 여성분들은 자식복이 없을 가능성이 매우큽니다.
다음은 잡다한 생각이 너무 많은 여성입니다.
이런 여성들은 생각이 너무 많은 뿐만 아니라, 예민한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이런 모든 심리적인 것들이 자녀에게 까지도 온전히 전파된다고 해요.
그리고 예민한 분들의 대부분의 특징을 살펴보면 정신만 예민한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몸까지도 예민하기 때문에 온전한 건강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매우 낮다고 합니다.
항상 잔변치레를 달고 사는 경우가 많으며, 같이 살고 있는 주변 가족들까지 힘들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민한 부분도 후천적 노력에 의해 고칠 수 있기 때문에 평상시에 너무 예민하다고 생각하셨다면, 성격을 바꾸는게 좋습니다.
이런 예민한 분들의 사주를 보면 놀랍게도 불임인 사주가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성격이 급하고 막말을 잘 하는 여성분들이 되겠습니다.
절대 남들에게 존중을 받을 수 없으며, 결국 주위의 모든 사람이 당신의 곁을 떠나게 됩니다.
몸과 마음이 차가운 여성 또한 말년에 좋을 수 없습니다. 살기 퍽퍽하다고 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자비심이 있어야 당신의 주변에 사람이 떠나가지 않으며, 자녀도 당신에게 남아서 좋은 영향을 줍니다.
이러한 특질을 바꾸지 못하면, 결국 본인만 외로워질 것이며, 같이 살고 있는 남편도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으면 공유해 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