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하는 사람은 없는게 뭘까요?
한번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이 질문을 들으면 고개를 갸우뚱 하지만, 1분 정도 생각해보면 바로 정답이 나옵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바람’인데요
바람도 그냥 바람이 아니라, 결혼을 한 커플들이 저지르는 불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하는 사람은 없는 이유는 도대체 뭘까요?
언제나 뜨거운 불륜! 왜?
애주가들이 술을 정말 사랑하듯이 불륜도 그 짜릿함을 맛본 사람은 그 기억을 잊지 못해서 계속 반복하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불륜을 하는 사람의 속마음과 중독이 되는 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음의 중독
첫번째는 마음이 중독되기 때문에 이러한 행위가 반복됩니다.
공허함과 외로움이 점점 심화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배우자 사이의 관계가 공기 같은 존재가 되어버려서 색다른 것을 찾기 시작합니다.
색다른 것을 찾는다는 것은 공허함과 외로움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감정들이죠!
특히나 이러한 증상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욱 심화됩니다.
나이를 먹음에 따라 나의 인생에 있어서 사랑은 끝인가?라는 생각이 들때 이러한 사람들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버리게 되는 것이죠!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고 싶어하는 마음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갖는법!
여기서 나의 감정을 살짝 건드리는 상대가 나타나기만 한다면, 작은 불씨는 활활 타오르는 큰 불꽃이 되어버리죠!
한번 커진 불씨는 절대로 줄어들지 않으며, 상대와의 관계가 끝났을 지라도 새로운 사람을 찾아서 나서게 됩니다. 이때는 더욱 대범하게 행동을 하게 되는 특징이 있죠.
2. 운명이라고 생각하는 불륜
간혹 운명이라고 생각하는 불륜도 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손가락짓을 받을 지라도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절대 놓치면 안되는 순간들이라고 착각을 하는 것이죠!
이러한 불륜은 주로 사랑이 없는 결혼을 했거나, 맞지 않는 결혼을 할 때 발생하는데요.
이런 부류의 사람들은 일반적인 불륜보다 이른 시기에 시작합니다.
결혼 후 1년도 안되는 시점에서 벌어지기도 하죠!
이렇게 결혼한 사람들이 자신들이 운명의 상대라고 생각하는 상대를 만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물론 처음에는 머릿속에서 이성적으로 거부반응을 보이지만, 그 거부반응은 쉽게 사그라듭니다.
본인들 입장에서 이런 사랑은 이루지 못할 가슴아픈 사랑이라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죠.
3. 일탈의 쾌감
일탈의 쾌감을 한번 느끼게 되면 그 감정의 끈은 절대 놓을 수 없는 끈이 되어버립니다.
경험자들에 따르면, 그 감정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정이라고 표현하는데요.
그만큼 쾌감이 강력하기 때문에, 쉽게 끊을 수 없고 이러한 감정을 다시 느끼기 위해서 부정한 행동들이 반복되게 되는 것입니다.
배우자와 매일 하던 지겹고 지루한 관계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람과 하는 관계는 더욱 짜릿한 감정과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하죠!
성이 이렇게나 즐겁고, 스스로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던 것이죠!
4. 상대의 노력
우리가 근본적으로 끊지 못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바로 상대가 눈물겨운 노력을 해 주기 때문인데요.
이것은 불륜하는 사람들의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기 때문에 이 맛을 느끼게 되면 더욱 벗어날 수 없게 됩니다.
위험한 관계를 유지해야 하다보니, 이 관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은 평소 연애할 때 신경썼던 것보다 상대를 더욱 신경쓰게 됩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하기 때문에 상대가 더욱 애절하게 보이고, 사랑의 감정은 더욱 깊어집니다.
5. 대담함과 음란함
마지막으로 한번 시작된 불륜을 끊을 수 없는 이유는 바로 대담함과 음란함입니다.
상대의 욕구를 더욱 불태우는게 부끄러운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부부관계에서 하지 못한 음란한 행동들을 침대에서 더욱 편하게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대담함과 음란함은 불륜을 끊을 수 없도록 만드는 요소 중 하나라고 합니다.